개선 프로그램 | |||
---|---|---|---|
등록자 | 천재 | 등록일 | 2024-10-30 |
다운로드 | |||
Chaston과 Mangles( 1997 )는 기업이 다중 전략 변환 이니셔티브를 채택하면 성장 목표를 달성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성과 개선 프로그램을 계획할 때 회사의 개발 단계에 따라 다른 역량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Kolvereid와 Bullvag( 1996 )는 그들의 연구에서 응답자의 약 40%가 성장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교육, 산업, 과거 성장 이직률, 과거 직원 성장 및 기업가의 성장 열망 사이에 상당한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열망은 또한 경험, 성별, 위치 및 회사 규모와 같은 많은 요인과 상당히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회사가 성장하기를 원하는 기업가가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것이고 서비스 회사보다는 제조 회사를 갖는 경향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정부는 제품 예약, 인프라 지원, 직접 및 양보 신용, 세금 감면, 장비 조달에 대한 특별 평가, 관세 환급 편의, 품질 관리 및 시장 네트워크 제공과 같은 이 부문의 진흥을 위한 많은 진흥 정책을 포함했습니다. 소규모 회사는 소량의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대규모 회사에 지원을 제공하며, 이는 차례로 이들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Majumdar 2007 ). Muthaih와 Venkatesh( 2012 )는 많은 요인이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한다고 제안합니다. 마찬가지로 성장을 가로막는 장벽이 많습니다. 소규모 기업의 경우 장벽은 제도적 장벽과 재정적 장벽의 두 가지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제도적 장벽에는 정부와의 기업 상호 작용, 합법화, 과세 및 정부 지원과 관련된 문제가 포함됩니다. 재정적 장벽은 재정적 자원 부족을 수반합니다(Davidsson 1989 ). 또한 저자들은 중소기업이 사회적 장벽과 함께 외부 및 내부 장벽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는 기업의 시장 위치, 적절한 종류의 인적 자원에 대한 접근성 및 네트워크 접근성과 같은 측면을 포괄한다고 지적합니다(Bartlett 및 Bukvic 2001 ). 연구에 따르면 소규모 회사/기업의 실패에 기여하는 다른 많은 요인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소규모 사업은 소유자의 통찰력, 경영 능력, 훈련, 교육 및 회사 리더의 배경에 의존합니다. 종종 이러한 특성의 부족이 소규모 사업의 실패 원인입니다(Gaskill et al. 1993 ).
나트랑 밤문화
나트랑 가라오케
나트랑 가라오케
성인용품
성인용품
롤토토
솔랭배팅
스포츠무료중계
베트남밤문화
송파 휴대폰성지
송파 휴대폰성지
천안다국적노래방
출장홈타이
무료웹툰 모음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먹튀보증사이트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단
카지노솔루션
해외서버임대
먹튀사이트 제작
스포츠중계제작
|
이전글 | 문의드립니다. |
---|---|
다음글 | 길가의 민들레는 밟혀도 꽃을 피운다 |